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등산, 러닝 필수템! 무릎보호대 '잠스트 JK-Band' 개봉기, 사용후기, 사이즈 팁
    GEAR 2022. 4. 15. 12:53
    봄 이 찾 아 왔 다. 야호! 😃

    4월이 되어 소소한 봄맞이 장비쇼핑을 했다. 그중 하나는 바로 무릎보호대다. 무릎보호대가 없냐? 아니다 있다. 현재 나는 '잠스트 JK-2'모델을 2년째 사용중이다. 사용하다보니 몇 가지 불편점이 있어서 가벼운 무릎보호대가 필요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무릎보호대는 이건데, 사실 어떠넉 사지? 고민하다가 그냥 끝판왕으로 좋은거 사자! 하고 구매했던 제품이다. 확실히 무릎은 안정적으로 잘 잡아주고, 무릎 통증이 할때와 안할때의 차이가 크다.

    다만, 무겁고, 여름엔 더우며, 신발을 벗고 착용해야하고, 결정적으로 압박이 심하게 되다보니 자꾸 허벅지에 쥐가 난다 ㅠㅠ (살이 쪄서 그런가) 여튼 옷입고 착용하기도 벗고 착용하기도 애매한~ 그런 상황들이 계속 생겨서 가벼운 무릎보호대를 찾다가, 딱 슬개골만 잡아주는 JK-band를 구매하게 된 것이다.

    구매는 2개에 3만원대였고, 한 팩에 1개씩밖에 들어있지 않으니 2개를 구매해야한다. 내 무릎은 두 개니까^^

     

    드디어 왔다왔다. 사실 다른 브랜드의 무릎보호대를 살 수도 있었으나.. 잠스트를 이미 맛본 나는 잠스트 무릎보호대에 대한 신뢰도가 엄청 올라갔다. 찍찍이가 닳질 않는다!!! 최고!!

    잠스트는 일본브랜드이기 때문에 이렇게 일본어로 어쩌고 저쩌고 적혀 잇다.

    설명서도 일본어로 되어있다.

    밴드는 보다시피 아주, 컴팩트하다.

    밴드 안쪽에 푹신한 쿠션?같은게 덧대어져 있다.

    사이즈는 L를 선택했다. 구매 사이트에 보면 길이를 재고, 이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라고 가이드가 되어 있는데, 어차피 S,M,L의 차이는 찍찍이의 길이 차이이기 때문에 L를 선택해도 무방하다. (JK-band 기준) 그리고 잠스트 로고가 앞을 향하게 하려면 L를 선택해야 한다고 한다.. (보통 사이쥬의 다리인 경우!!)

    그리고 다음날 산행가서 착용해봤다!! 확실히 JK2보다는 무릎을 덜 잡아주지만, 안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여튼 여름이기도하고 번잡스러워서 구매했는데 만족~~

     

    댓글

udang.outdoo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