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원레저타운 캠핑장 리뷰 / 캠핑음식 추천 / 부잣집캠핑느낌BACKPACKING 2023. 8. 20. 23:51728x90반응형
지난 초여름 다녀온 삼원레저타운 캠핑장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 백패킹은 아니지만... 가끔 오토캠핑도 다닌다고요. 메인은 아니라 카테고리가 없어서..백패킹 카테고리에 쓴다.
충남 서산에 위치한 이곳은 원래 골프장이었는데 골프장은 문을 닫고 캠핑장으로 변신했다고 한다. 그래서일까? 캠핑장치고 굉-장-히 관리가 잘 되어있는 정원에서 캠핑을 할 수 있다. 약간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2박 3일부터 예약 가능ㅜ) 그럼에도 충분히 가치 있다고 느껴질만큼 관리가 잘 되어 있었다.
사실.. 가짜(?) 캠핑이었던게, 펜션도 예약했다. 이날 비가 왔는데, 다행히 낮에는 찔끔찔금 왔다. 근데 밤에는 비바람 몰아치는 소식이 있어서 캠핑 느낌만 내고, 다들 철수하고 들어와서 펜션에서 잤다. 그렇지만 충분히 즐길만큼 즐겼다는 사~실
날씨가 꾸리꾸리했지만 덥지 않아서 좋았다. 텐트는 내껀 아니지만, 폴러스터프 2p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 텐트 구경한답시고 들어가서 한숨 자고 나왔다. 네이처하이크 에어매트가 깔려 있었는데, 너무 푹신해서 깜짝 놀랐음.. 하나 장만해야겠다.
캠핑하면 뭐 하냐고 물어보는데, 사실.. 하루종일 먹기만 합니다. 첫 번째 코스는 백순대. (그와중에 론체어 예쁘네)
어묵탕과 하이볼
떡볶이.. 마켓컬리 최애떡볶이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갈비.. 초벌해와서 숯불에 적당히 구워 먹었다.
주먹밥이랑 비빔국수도 있었지요..
그리고 닭꼬치 (그만먹어)
그리고 캠프파이어..(장작 타임) 맨날 생존캠만 하다가 간만에 이런 여유로운 캠하니까 너모너모 좋았다. 쓰다보니 먹은 얘기밖에 없네.
삼원레저타운은 피칭하는 공간이 정해져있지 않은데, 워낙 공간이 넓어서 텐트 사이사이가 넓다. 프라이빗하게 캠핑하기 좋았다. 산책할만한 코스도 있어서 자연도 즐기고, 어린 아이들과 같이 가기도 너무 좋을 것 같다.
다음날 아침에 먹은 토스트와 커피, 펜션에서 먹었지만 아무튼 캠핑 맞음. 캠핑 맞습니다.
728x90반응형'BACKPAC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철 백패킹에 대한 단상 (1) 2023.12.17 초보 백패커를 위한 가이드 (1) - 나는 어떤 백패커일까? (1) 2023.07.09 통영 사량도 종주 백패킹 (옥녀봉-가마봉-달바위(볼모산)-지리산) (0) 2023.05.07 풍랑주의보 올레백패킹 (3) - 우도트레킹, 비양도백패킹 (0) 2022.04.14 풍랑주의보 올레백패킹 (2) - 골목해장국, 올레1코스 하이킹, 목화휴게소 편의점 (0) 2022.04.09